이슈 / / 2021. 3. 24. 21:56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악보 유튜브 음원 모음(노래방 mr 포함)

트로트계의 떠오르는 샛별 임영웅의 신곡이 새롭게 발표됐습니다. 발표된지는 이미 몇 주가 지났습니다. 각종 음원 차트에 순위에 오르고 공중파에서도 그의 노래가 계속해서 들려옵니다. 그의 인기를 다시금 실감합니다. 이미 유튜브에서는 그의 노래가 1,000만 회가 넘게 조회가 됐습니다. 앞으로 이 조회수는 계속해서 늘어 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 번에 발표한 그의 신곡의 제목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입니다. 참고로 트로트계의 전설 설운도씨가 작사와 작곡을 모두 했습니다. 설운도씨는 임영웅을 생각하며 이 곡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가많이 듣고 있으면 살짝 설운도 노래의 느낌이 묻어납니다.

 

임영웅

임영웅은 1991년 6우러 16일 생으로 경기도 포전에서 출생했습니다. 182cm의 훤칠한 키에 몸무게가 70kg이 채 되지 않은 호리호리한 체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유튜브

미스트롯2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클린버전

위 영상은 미스트롯2 최종 결승전에서 축하공연으로 임영웅씨가 나와서 최조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부르며 신곡을 공개한 무대 영상입니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그의 환한 미소가 마음을 사르르 녹입니다. 그의 음성이 부드럽게 속삭이는 듯 합니다.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신곡 발표일에 공개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공식 뮤직비디오 입니다. 

 

[TJ노래방] 별빛같은나의사랑아 - 임영웅 / TJ Karaoke

mr로 바꿀 수 있는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방 반주입니다. 태진미디어에서 공개를 했습니다. 노래방 처럼 가사도 지원되니 따라서 불러볼까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작사: 설운도
작곡: 설운도
노래: 임영웅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악보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면 벌써 악보 해적판이 돌아다닙니다. 여러 사이트나 블로그 등에 공유되고 있는 악보는 모두 저작권을 침해하는 불법 공유물입니다. 악보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단돈 500원이면 멜로디 악보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임영웅의 팬이라면 또 음악을 즐기는 음악인이라면 이런 콘텐츠분야가 계속해서 발전할 수 있도록 몇백원 몇천원 투자해서 악보를 구매하는 걸 권장합니다. 아래는 악보 판매 사이트에 올라온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악보 목록입니다. 기본 멜로디부터 여자키로 조를 바꿈한 악보와 피아노 섹소폰 기타 연주 등 다양한 음악 활동에 필요한 악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악보세상

 

 

 

악보나라

 

악보를 구매해서 건전한 문화 소비 환경에 동참하길 바라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글의 내용 마음에 들거나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채널 추가😍를 꾹 눌러주세요. 댓글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늘 양질의 콘텐츠로 보답하겠습니다. 메모리유유에서 발행한 모든 글은 지적재산권법에 의해 저작권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법으로 퍼기기를 삼가주세요. 대신에 출처를 밝히고 링크를 걸어주세요.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